|1554|2 모바일광고 오늘자 최신정보는 여기에
Qna
    'U+프로야구' 50만건 다운 돌파…광고 없이 바로 영상 재생 등 호평
  • 화면 △모바일로 최대 5경기 동시 시청 △광고 없이 바로 영상 재생 등 6대 기능을 갖춘 프로야구 시청 모바일 앱이다. 특히 ‘득점순간 콕 찍어 돌려보기’와 ‘광고 없이 바로 영상 재생 기능’이 좋은 평가를 받고...
  • 코스피, '2300 벽' 뚫었다…사상 최고치 재차 경신
  • 화장품, 광고, 포장재, 제약, 생물공학, 음료, 가정용품 등이 떨어졌다. 시가총액 상위종목은 상승세가...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 텐센트 마화텅 회장, 마윈 제치고 中 최고부자 등극(종합)
  • 특히 ‘중국판 카카오톡’인 위챗의 액티브 유저 수가 9억3800만명에 달하면서 전년동기 대비 23% 늘어 광고 수입이 급증했다. 이에 따라 모바일 결제서비스인 위챗페이 이용자도 빠르게 늘고 있다. 마화텅 회장은...
  • 호실적 증권업계, 마케팅비 줄였다
  • 배우 하정우를 기용한 자산관리 서비스 ‘QV(큐브)’의 TV 광고 집행이 작년 말 완료됐기 때문이다. 대신 NH투자증권은 모바일 증권 서비스 ‘NAMUH(나무)’ 론칭 과정에서 랩퍼 도끼를 기용한 온라인 광고로...
  • LG유플러스 ‘U+프로야구’ 앱, 다운로드 50만 돌파
  • 특히 ‘득점순간 콕 찍어 돌려보기’와 ‘광고 없이 바로 영상 재생 기능’은 앱 이용자들에게 가장 큰... 구태형 LG유플러스 모바일비디오서비스 담당은 "야구 마니아는 물론 프로야구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블로그
    풀러, 앱 시장 분석 솔루션 ‘앱에이프2.0’으로 본격 한국 출사표
  • 엡에이프는 패널 기반 빅데이터를 통해 모바일 시장 동향을 분석하는 서비스로, 국내에서 출시된 대부분... 국내 광고대행사와 마케터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업그레이드 버전인 앱에이프 2.0 버전에서는 이보다...
  • 홍보·사회공헌·R&D까지…스포츠 마케팅 '1석 3조'
  • ‘광고비용 1초에 2억원, 효과는 4억원.’ 지난 2월 열린 미국 프로미식축구리그 결승전(슈퍼볼)의... 지난해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는 장애 아동을 초청해 장애인올림픽 경기를 관람하고 삼성전자의 최신 모바일...
  • LG유플러스 `U+프로야구` 앱, 다운로드 50만건 돌파
  • 화면 ▲모바일로 최대 5경기 동시 시청 ▲광고 없이 바로 영상 재생 등 6가지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득점순간 콕 찍어 돌려보기'와 '광고 없이 바로 영상 재생 기능'이 호평을 받고 있다. 앱만 열면 바로 경기를 시청할 수...
  • LGU+, 프로야구 앱 다운로드 50만 돌파
  • 화면 △모바일로 최대 5경기 동시 시청 △광고 없이 바로 영상 재생 등의 주요 기능으로 프로야구 팬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득점순간 콕 찍어 돌려보기’와 ‘광고 없이 바로 영상 재생 기능’은 ‘U...
  • 이정근, 취업포털 후발주자 '사람인' 약점 어떻게 이겨냈나
  • 모바일 기준으로도 사람인 방문자가 20%정도 많다. 사람인HR은 개별매출(아르바이트 포털사이트 제외)... 초기 취업포털업체들은 각종 구인광고를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방식에 머물렀는데 이 대표는 업계 최초로...
뉴스 브리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