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2 장미꽃다발 오늘자 최신정보는 여기에
Qna
    종이장미꽃다발 질문
  • 꽃다발을만들때 주름종이로만든장미가이쁠까요 회오리장미접기가 이쁠까요??? 주름장미가 더 부드럽고 이쁩니다. 회오리접기는 잘못 접으시면 접힌선이 많이보이게되며 좀 빡빡합니다. 핀터리스트 출처의 이미지 첨부하니 참고하세요....
  • 장미꽃다발을 선물하려는데요 요즘 시세가.
  • 제가 이번화이트데이때 여자친구한테 사탕하고 장미꽃다발을... 그래서 꽃다발을 3만원정도에 사야하는데 장미꽃다발 3만원 구입가능한가요 꽃을... ㅎㅎ -질문내용- 장미꽃다발을 선물하려는데요 요즘 시세가. -답변- 여자친구분이...
  • 룰더스카이 장미꽃다발만드는퀘스트
  • 룰더스카이 장미꽃다발만드는퀘스트 여자친구에게 5주년 기념으로 꽃다발 보냈던 곳 추천해드립니다. 요즘 꽃집이 너무 많은데 그러다보니 이것저것 안따져볼 수 없더라구요 그러다보니 눈이 갔던 한 곳을 추천해드릴게요. 원플라워...
  • 종이장미꽃다발좋아할까...?
  • 저는 중1여자고 친구도 중1여자인데 4일후에 친구생일이에요 그래서 종이장미꽃다발하고 카톡편지하고 카스테라로... 제일빨리답변하시는분 채택이요 종미장미꽃다발이라..그냥꽃다발보다는종이가좀더정성이담겨있고좋아하지않을까...
  • 장미꽃다발 꿈해몽 부탁드려요 (내공 100)
  • ... 그러나 외할머니(영적)께서 장미꽃다발을 안겨준 꿈은 어떤 기관에서 자신을 인정해 주거나 미혼자는 결혼이 성립되는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먼저 꿈해몽을 하면서 많은분들이 꿈내용은 올려주시지만 몇시에 꾼꿈인지는 명확치...
블로그
    아주 아주 쉽게 장미꽃다발 만드는 방법~
  • 제가 친구랑 장미를 만들어서 부케를 만들려고 하거든요~ 아까 보니까 팽이 장미인가? 바람 장미인가. 그거 만들기 쉽던데... 근데 거기다 철사를 꼽을수 있는지요... 만약 꼽을수 없으면 철사를 꼽을수도 있으면서 쉽게 아주 아주 쉽게...
  • 노래가사중 (여자보컬) 장미꽃다발을 받았는데~~ 혹은...
  • 노래가사중 (여자보컬) 장미꽃다발을 받았는데~~ 혹은 장미꽃도 받았는데~~ 이런가사 들어가는 노래좀 알려주세요 미나 - 월화수목금토일
  • 장미꽃다발배달 저렴하게 해주는 곳 좀 추천해주세요
  • 장미꽃다발배달신청할려구요 여자친구한테... 답변드리겠습니다 장미꽃다발배달하는곳을 찾고계시는군요... 장미꽃다발배달로도 부족함이 전혀 없는곳이니까 꼭... 장미꽃다발배달할때 참 예쁠것 같아요~ 본인이 질문하고 잠시 후에...
  • 꿈해몽 빨간장미꽃다발 받음
  • 아주 짧은 꿈이었는데 헤어진지 8개월 정도 된 남자친구가(저는 다시 만나고 싶은 사람입니다) 빨간 장미 꽃다발을(한 40-50송이는 되어 보이는) 저에게 건냈어요(사귀는 동안에도 한번도 받은 적이 없네요 ㅎ) 꽃은 아직 활짝 피지 않은...
  • 천안 장미꽃 다발 가게 추천좀 해주세요
  • 여자친구랑 1주년 되는날인데 기념일에 맞춰서 장미껓 365송이 꽃다발을 준비하려고하는데 천안에 괜찮은 가게 좀 추천좀 해주세요.. 저희 아버지가 운영하시는곳인데요 전국 꽃배달이라 연결도 해주시거든요 꽃배달 하실꺼면 연락...
뉴스 브리핑
    종이장미꽃다발만들기
  • 안녕하세여 ㅋㅋㅋㅋㅋ 곧있으면 발렌타인데이잖아요 ㅋㅋㅋㅋ 근데 제가 18일에 졸업을해요,,,ㅋㅋㅋㅋ 그래서 남자친구한테요 종이장미꽃다발 만들어서 18일에 주려구요 물론 꽃다발에 초콜릿 넣어서요 ^^ 제가우선 장미접기랑...
  • 로즈데이장미꽃다발 준비할만한 업체들 부탁합니다ㅠㅠ
  • ... 로즈데이장미꽃다발 준비할만한 업체들 부탁드립니다 ㅠㅠ 5월달에는 되게 꽃을 준비할날이 많은거같아요... 로즈데이장미꽃다발 준비할만한업체 알려드렸어요 참고하세요~! 예쁘고 퀄리티 있게 맞춤 주문으로 만들어드립니다....
  • 장미꽃다발을 접으라고 하는데요..
  • 제가 장미는 접을 수 있는데 장미 꽃다발을 만들라고 하거든요? 근데 장미꽃을 만들고 꽃다발로 장식을 하려고 하는데... 그리고 장미꽃다발 접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내공 100드림 부탁드릴께요 철사는 초록색으로 된 철사로 하는게...
  • 장미꽃다발을 줄때요
  • 장미 꽃다발을 줄 때 왜 안개꽃과 같이 주나요? 백합도 있고, 수선화도 있고, 여러 가지 많은데... 안개가 풍성해보이는 효과가 있고 꽃말자체도 풍요를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후리지아나 금어초,스토크가 고급스럽고 향기도...
  • 붉은장미꽃다발이 마음에 든다고 하셔서요.. 졸업...
  • 제가 내일 졸업해서 꽃다발을 살려고 하는데 부모님께서 붉은장미꽃다발이 마음에 든다고 하셔서요.. 졸업 꽃다발로 장미 꽃다발도 괜찮을까요? 원하는것 해야죠 그이상이 있을까요 격식에 어긋나지도 않고,예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