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73|2 스키니종아리 오늘자 최신정보는 여기에
Qna
    종아리근육퇴축술, 스키니성형 문의!!
  • ... 다리알때문이라면 종아리퇴축술이나 더블스키니 수술을 하면 알이 없어지니 운동하면 다리 굵기가 줄어들까요? 그리고 종아리퇴축술은 영구적이지만 상처가 남는다던데..ㅠㅠ 2. 더블스키니 수술에 단점과 영구적인지 반영구적인지좀...
  • 이번에 스키니진을 입어볼려합니다 종아리와 허벅지...
  • ... 이번에 스키니진을 입어볼려합니다 종아리와 허벅지 둘다 근육형인지 아무리 뛰어도 안빠지네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스트레칭으로 근육 풀면 된다는데 어떤 스트레칭을 해야하는지 구체적으로 알려주세요...ㅠ 안녕하세요....
  • 종아리부종 스키니진입는게 소원이에요
  • ... 패션에 관심이 많지만 종아리 콤플렉스 때문에 스키니진도 입어 본 적이 없어요. 아침에 일어났을때랑 저녁이랑 종아리사이즈가 어마어마하게 차이가 납니다. 평소에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 거 같아요. 수족냉증 때문에 한약도 지어...
  • 종아리알빼는법 도와주세요~
  • ... 제가 효과 제일 잘 봤던 거 추천해드리자면 유스키니예요 종아리에 관심 많으시면 더블스키니는 들어보셨을 거예요 레이저시술인데요 다리 살도 빠지게 해주고 종아리알도 줄여줘서 사이즈 감소 효과는 진짜 꽤나 봤어요. 다리 붓는...
  • 스키니진을 샀는데요 ㅠ 허벅지만 붙고 종아리가...
  • ... 내 수선집가면 종아리도 붙게 줄여줘요 저가 교복줄이러 갔는데 어느 언니가 스키니진 가져오면서 종아리만 줄였거든요?? 근데 아주머니가 해주구요 허리도 같이 줄여달라하면 허리랑 종아리 두게다 줄여줍니다 . 스키니진 살때...
블로그
    스키니종아리?
  • 입고싶은데 제가 허벅지랑 허리는 종아리보다 얇거든요 ㅡㅡ? 말이그렇다는거지 진짜 종아리보다 허리가 얇다는게 아니구요.; 그니까..음........... 종아리가요 줄자로 둘러서 재면 11.4cm나오거든요 ? 그럼 사이즈 몇입으면 종아리가 너무...
  • 종아리 알을 맥주병으로 뺄수있나요?
  • ... 저도 해보았던 방법이지만 효과 없으니 하지 마세요 그냥 나중에 저처럼 스키니종아리성형 받으시는것이 더욱 효과적이실거에요 안녕하세요? 하이닥 - 네이버 지식 iN 성형외과 상담의 김석한 입니다. 마사지 개념으로 이해하시면...
  • 스키니진 + 종아리
  • ... 저한테 맞는 스키니진이랑 종아리 살 빼는법좀.. 수고하세요 ^-^*** 코끼리다리(지방살 다리) 몸 전체가 뚱뚱한 사람은 다리 역시 지방살이기 쉽습니다. 따라서 다리만 집중적으로 살을 뺀다기보다 몸 전체의 피하지방을 줄여나가는...
  • 허벅지 굵고 종아리 얇은 사람이 스키니같은 옷 괜찬아요?
  • ... ㄷㄷㄷㄷ 원래 스키니 입어도 역삼각형은 못 봐주잖아요ㅠ_ㅠ 허벅지 굵고 종아리 얇으면 밑이 좁아지는 바지(스키니는 너무 딱달라붙고) 괜찮나요? (질문이 왜이리 횡설수설이야ㅠ_ㅠ) 스키니 입으시고, 롱니트나 미니원피스...
  • 종아리까지붙는스키니진!
  • 종아리까지붙는스키니진은 찾아봐도 없더라구요!! 혹시파는쇼핑몰아시는분 알려주세용 ㅠㅠ제발 급해요! 키레이샵이요..^^ 남자요?여자요?
뉴스 브리핑
    더블스키니 받아보신분!!!
  • ... 이게 수술이 아니라서 그런지, 저도 직장다니면서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했는데 다행히 다음날 바로 출근했구요~ 2주에 걸쳐 시술을 받았는데 전혀 아프지 않고, 더블스키니가 종아리 알이랑 지방을 같이 빼주더라구요. 그래서 효과가...
  • 종아리 근육퇴축술
  • ... 효과도 좋아서요 제가 받은 스키니 종아리 수술은 내측 차단으로 근육 감소율이 크고 즉시 생활복귀도 가능해요 원래 차단술 받고 관리 필요없는데 병원에서 고주파 관리도 해주더라구요. 대부분 수술후 보톡스 또 맞고 그러진 않던뎅;
  • 스키니종아리 질문이에요
  • ... 걱정이네요 스키니종아리 가지고 계신분들은 어떻게 만들었는지 저에게도 그런 노하우좀 알려주세요 스키니종아리 가지고 계신분들의 좋은 답변 기다릴께요 역시 여자라면 다 똑같은 생각을 하네요 ㅎㅎ 아무래도 남자들이 늘씬한...
  • 종아리 수술하면(스키니종아리만들기) 키 안크나요?...
  • ... 전 급하답니다 ㅠㅠ 내공 45겁니다 ㅠㅠ 빨리해주셧으면 ㅠㅠ 모델들 스키니진 입는거 보고 부러워할밖에 없어여 ㅠㅠ 제발 도와주세여 제발 장난 사절입니다 ㅠㅠㅠㅠㅠㅠ 종아리 성형 때문에 걱정이시군요 종아리 성형에 관한...
  • 스키니진이종아리가조금손에잡히네요,ㅠ
  • ... 보통의 스키니는 종아리 쪽이 비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리얼 스키니는 좀 격한면이 없잖아 있으니까요~ 우리나라사람들은 노말한걸 좋아하잖아요~ 게다가 진이라는 소재가 원래 좀 늘어납니다 그래서 진은 보통 한치수 정도 작게...